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척추 지압 받다 전신마비
    실시간 뉴스 2022. 7. 20. 18:15
    美 20대女 울린 '악마의 손'

     

    미국에서 20대 여성이 목 교정 치료를 받던 중 동맥 골절상을 입었습니다. 미국에서 20대 여성이 척추질환을 손으로 치료하는 '사이로 프랙틱' 치료를 받던 중 목의 동맥이 부러져 온몸이 마비됐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미국 조지아 서던 대학을 갓 졸업한 케이틀린 젠슨(28)은 지난달 16일 익명의 병원에서 목 교정 치료를 받던 중 동맥 골절상을 입었습니다. Jensen은 Georgia, Savannah에 있는 병원으로 급히 옮겨졌지만, 네 개의 목 동맥이 부러졌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 손상은 Jensen이 심장 마비와 뇌졸중의 징후를 보여주었습니다.

     

    Jensen은 동맥에 스텐트를 삽입하기 위해 응급 수술을 받았지만, 외상성 뇌 손상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젠센은 눈을 깜빡이거나 몸의 왼쪽 부분에만 움직임이 있습니다.

     

    심장 마비와 뇌졸중의 징후

     

    "Jensen은 이 사건 전에 완벽하게 건강했습니다, "라고 Jensen의 가족은 말했습니다. "6월 16일, 그는 목 교정을 위해 지압사를 방문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젠슨은 응급실로 옮겨졌습니다. "별일 아닌 것 같아서 '엄마, 갈게요'라고 했는데 병원에 도착했을 때 아주 심각한 상황이라는 걸 알았어요, "라고 젠슨의 어머니 달린은 회상했다.

     

    사고와 관련이 없는 한 지압사는 외신에 "매우 드문 경우지만 이런 부상이 발생할 수 있다"며 "불행히도 지압 치료를 받다가 뇌졸중일 가능성이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카이로프랙틱은 약물이나 수술을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척추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대체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미국, 캐나다, 그리고 호주에서 가장 흔한 척추 질환 치료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