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기부전 치료중...
    대식이 2020. 6. 8. 14:23

    요즘 야한 꿈 자주 꿉니다! 
    사춘기 시절로 되돌아 간 것일까요? 


    ㅎㅎ


    ㅎㅎ

     

    남자 나이 마흔 살이 넘으면 

    발기가 예전만 못하죠!

    대부분 그렇습니다.

     

    하지만 발기부전도 운동으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남성호르몬이 빵빵 나올 것 같은 남자들의 특징은

    자신감이 넘친다는 것입니다.

    목욕탕에서도 자신 있게 걸어 다니는 남자들

    부러운 분들 발기부전운동 추천드립니다.

     


    우리말에 속 빈 강정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근육질 남자들 중에 많죠!

    근육만 덕지덕지 붙는다고 정. 력이 좋아지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약물 부작용으로 고자가 된 사람도 더러 있다네요

     

     

    >>코코메디 무료상담 신청하기<<

     

     

     

     

     
    발기부전운동은 따로 있습니다.

    마른 장작이 잘 탄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것은 맞는 말입니다.

    요즘 과체중, 비만인 남자들이 늘면서 

    발기부전을 호소하는 남자도 늘고 있다고 합니다.

    청년 중에서도 발기부전이 늘고 있다니 심각합니다.

     

    발기부전운동 첫 번째는 체지방 감량을 목표로 하세요!

    체지방이 많으면 남성 호르몬이 줄고 여성호르몬이 많아집니다.

    여자처럼 예민해지거나 잘 우는 남자가 된다죠? ㅎㅎㅎ

    더보기


     

     


     

    또한 발기부전치료제부작용으로는 ​​그 외에도 약을 
    복용한 사람은 안면홍조, 소화장애, 두통, 
    어지러움 등의 일시적인 부작용 또한 존재하고 있습니다. 

     
      
    흡연과 음주, 당뇨, 남성호르몬 저하,
    우울증, 비만,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남성들에게 찾아오는 발기부전!

    이러한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
    발기부전치료 방법을 알아보는
    남성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발기부전치료 방법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아래 글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발기부전치료제 복용 시 혹시 내성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는 제대로 된 진단과 처방을 통해 

      
    적정량을 복용한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만큼 제대로 된 진단을 통해 처방에 따른 정품 정량을 


    복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발기부전은 대부분 1차적으로 발기부전치료제를 복용하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발기부전치료제를 정력제로 인식하고

     

    불법적으로 구매하여 복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부작용으로 인하여 심각한 문제로까지 이어질 수 있으며,


    불법적인 경로를 통해 구입된 약의 경우 가품이


    많아 안전성에도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관계 시 발기가 안되거나 발기가 되어도 성관계 동안 

      

    그상태를 유지하지 못하는 것을 발기부전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발기부전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나타날 수 있는데 음경에 

      

    연결 된 혈관이 좁아지면서 충분한 혈액을 공급하지 

      

    못해 발생하게 되는 것으로 남성에게는 큰 수치심과 자신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말해 발기부전치료제는 정력제가 아니며 발기를 강제적으로

     

    시키는 약으로 잘못된 복용은 자칫 영구적인 발기부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은 완치의 질병이 아니라 관리의 질병으로 항상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네, 체중 감량이 아니라 체지방 감량이 중요합니다.

    근육 돼지도 정력이 좋을 수 있습니다 

    다만 지방 돼지는 정력이 좋을 수 없네요

    명심하세요!

     

     

     

    발기부전운동 저는 효과 본 것은 

    하체운동이었습니다.

    특히 사타구니 나와 허벅지 근육을 늘리면

    발기부전에 좋습니다.

    발기의 메커니즘을 아는 분이라면

    혈관과 혈관 주위에 근육이 왜 발기부전 운동에 좋은지 

    잘 이해가 되실 것 같네요

     


     

    남자의 성기는 혈액으로 부는 풍선이라고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혈관이 좋아야 하고요, 부는 힘도 좋아야겠죠? 

    그래서 하체 근육이 중요한 것입니다. 

      

    여자들인 축구선수들의 허벅지를 보며 

    섹시하다고 느끼는 이유가 있는 것이죠!

     

    저는 케겔운동을 1년 가까이 꾸준하게 해 오고 있습니다.

    항문을 조였다가 풀었다가 하는 단순한 운동이지만 

    발기부전운동, 이보다 좋은 운동은 없지요



    또한가지는 문구점에서 파는 고무공을 

    허벅지에 끼고 조였다가 풀었다가 하는 운동도

    발기부전운동으로 최고입니다.

    여자도 이 운동을 꾸준히 하면 명기 소리 듣지만

    남자도 발기 지속력 끝내 줍니다.

     

     

     

    발기부전 치료도 노력이 필요합니다.

    제가 1년 동안 시간과 돈을 투자해서

    요즘은 야한 꿈 꾸다 깨면 거시기가 아프더군요

    너무 과하게 발기되는 상황이죠 ㅎㅎㅎㅎ

     

    흐물거리는 분들 꼭 기억하세요

    시간과 돈을 투자하세요

     

    저는 코코메디 & 미스터.하이를 1년 가까이 쓰고 있습니다.

    성기의 해면체에 혈액을 넣었다 뺐다 하는 운동이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하루 10분 정도 거의 매일 하고 있습니다.

    저의 노력도 대단하죠~! ㅎㅎㅎ

     

     

     

    전적 여유가 좀 있는 분들은 꼭 기구를 사셔서 하루 10분 투자해 보세요

    금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은 케겔운동 + 허벅지 조이기 운동 꼭 해 보세요

    저는 사춘기의 발기력을 갖은 중년 남자가 되었습니다 ....! ㅎㅎ

     

    >>코코메디 무료상담 신청하기<<

     

     

Designed by Tistory.